본문 바로가기
리뷰/식음료

멕아더 . 이런 한국맥주가 있네?

반응형

한국 맥주가 늘고 있습니다. 항상 저는 퇴근하고 수입맥주를 사서 두 병정도 마시길 즐겨했는데, 그 때문인지 몰라도, 안 마신 맥주는 있어도 마신 맥주의 맛은 늘 알고 있는 편입니다. 맥주를 좋아하는 이가 두 부류가 있고, 하나는 취하도록 마시는 사람, 하나는 맛을 즐기는 사람이라 생각해봅니다.

맥아,더는 달콤한 캐러멜과 고소한 비스킷 향을 느낄 수 있는 엠버 에일입니다.
-제품 소개.

목 넘김이 일반 라거보다 덜 하고, 조금 거품이 식었을 때 마시면 맥콜 같은 단내가 납니다. 그러나 맥주는 맥주라서 약간의 쌉싸름한 맛이 뒤에 있습니다. 

 

엠버 에일에 어울리는 안주는 보통 매운 음식으로 버팔로 윙이나, 버거를 이야기하곤 하는데, 보통의 앰버 에일과는 다르게 좀 더 달콤해서. 감자튀김이나, 화덕피자류에 잘 어울립니다. 그도 아니면 빠삭하게 구운 베이컨을 기친타월로 기름기를 빼서 같이 먹어보면 괜찮습니다. 그것도 아니면, 불량식품 같은 과자 졸병 스낵이나 뿌셔뿌셔도 괜찮더군요. 뭐, 맛에 대한 평가는 언제까지나 개인 사견입니다. 


 

 

Slow cow. 고카페인 음료 아니었구나?

슬로 카우는 조금 특별한 음료 입니다. 레드불, 박카스, 핫식스, 흥분시키고 각성시키는 음료는 많은데, 정작 진정시키는 음료는 없다고해서 만들어진 음료라고 하는데요. 이 캔을 따기 전까지만해도 저는 이게..

jazzifood.tistory.com

 

 

아무렇게 먹는 공화춘 봉지라면. 그냥 이렇게 먹습니다.

오늘은 이런 라면을 먹어야겠다. 생각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얼큰하게 매운 라면을 먹어야겠다. 혹은 구수하고 고기가 들어간 라면을 먹어야겠다. 이런 생각들요. 가게에 들어가면 또 다양한 라면이 있죠. 돈가스..

jazzifoo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