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음료

한살림 유기농 초코볼 후기, 달지 않고 맛있는 씨리얼.

반응형

한살림 시리얼이라고

한살림에서는 2009년부터 과자를 줄 곧 보급했어요. 굉장히 다양한 한살림 제품들 중에서 건강을 생각한 과자류 제품들도 놓칠 수 없지요. 게다가 시리얼을 비롯한 우유에 타 먹는 제품들은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사는 경우가 많아서 한살림을 이용해 보게 되었어요. 

 

아이에게 주는 법

유기농 초코볼은 현미가 절반 함유된 시리얼이에요. 때문에 설탕이 또 30% 정도 함유되어있으나 단맛은 많이 느껴지지 않아요. 아이가 첫 입 먹더니 안 먹겠다고 해서 '실패구나' 생각했어요. 달지 않았거든요. 하지만 우유에 타 먹이지 않고 과자처럼 그냥 먹이다가 우유에 슬슬 타 먹였더니 웬만큼 달달한 제품보다 더 자주 먹었어요. 

 

굉장히 카카오 느낌이 많이 나요. 초코볼이라고 하면 밀크 초콜릿에 초코볼을 퐁당 빠트린 것처럼, 그러니까 마치 초코비처럼 매우 달달한 과자를 연상하게 하는데, 그런 느낌은 절대 아니에요. 그러니 너무 달달한 음식만을 주게 되었다면 한살림 유기농 초코볼도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