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음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1+1 받음, 그린티 스트로베리 후기

반응형

베스킨라빈스에서 연말 이벤트로 월리 기프트북을 구매하면 각종 굿즈를 받을 수 있었어요. 그 굿즈중에서 쿠폰이 들어있는 쪽지가 있었는데, 여기에 4월 1일까지 아이스모찌를 1+1으로 받을 수 있는 행사 쿠폰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될 때 한 번 방문했어요. 

뒷면에 상세 쿠폰번호가 있고,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해피포인트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해야한답니다. 

앱으로 들어가서 이밴트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해피포인트 제휴 맴버쉽 관련 다양한 이벤트들이 나와있는데요. 여기서 '월리'라고 검색창에 입력하면 배스킨라빈스 관련 이벤트가 올라옵니다. 선택하시어 팸플릿 뒷면에 쿠폰번호를 입력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이스모찌. 아이스 버블.

제가방문한 배라 가게에서는 아이스 버블과 아이스 모찌를 둘 다 판매하고 있었는데, 둘의 차이점이 뭐냐고 물었지만, '같다'고 말씀해주셨어요. 흠, 좀 이상했어요. 같다면 왜 상품명을 같게 하지 않았을까 생각했지만, 암쪼록 1+1이니까 부담 갖지않고 선택했습니다. 

우리가 시중에서 먹던 찰떡아이스크림보다 살짝 크기가 크고요. 두께도 큽니다. 2,800원 가격인데요. 기존 찰떡 아이스크림이 1,500원 정도 하니까 싼 가격은 아닙니다. 그리고 그건 두 개나 들어가있지요. 그러나 크기가 크니까 감당할 수 있겠는데, 또 가격은 두배니까 결코 저렴하다곤 못하겠어요. 하지만 1+1이니까 쌤쌤인 것이죠. 먹기전에는 "이 행사 아니면 안 사먹었을 것 같다." 생각 했어요.

아 근데 식감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게다가 그린티맛이니까. 평소 좋아하던 맛이니까 이게 찰떡이랑 합쳐져서 더 좋은 궁합을 만들었어요. 

스트로베리 버블도 순삭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