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음료

동동국수집 팔당 육칼 잔치국수 육전 후기

반응형

팔당댐 근처에 자리 잡은 동동 국수 집은 '팔당 동동 국숫집'이라고 검색해야 될 정도로 동명이 많고 지역별로 메뉴도 다양합니다. 제가 가본 동동 국숫집 팔당 쪽은 이곳이 본점이며, 체인점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맛집인 것은 확실합니다. 휴게소 같은 위치여서 길을 지나가다가 들를만한 음식점임에도, 대기를 해야 했으니까요. 

동동국수집 신메뉴 출시
동동국수집 브레이크 타임
동동국수집 기다리는 곳
동동국수집 번호표
동동국수집 잔치국수
동동국수집 육개장칼국수
동동국수집 육전
동동국수집 추가반찬 셀프코너
동동국수집 메뉴판

신메뉴

1월 15일에 육곱탕, 면으로, 육개장과 양곱창, 그리고 면과 밥을 주는 푸짐한 한상 차림을 신메뉴로 선보였다고 해요. 한번 먹으면 소주가 당기는 맛일 텐데, 이곳은 차량으로만 이동할 수 있는 곳이어서 그런지 주류를 팔고 있지 않은 듯했어요. 

 

추천 메뉴

저희 가족은 육전과 잔치국수, 육칼을 먹었는데요. 육개장에 칼국수 면이 나오는 메뉴여서 정말 신박하다 생각했어요. 육개장은 대부분 장례식장에서 많이들 드셔 보고 식당에서는 안 드실 거예요. 때문에 분위기에 맛 때문인지 장례식장에서는 그냥저냥 먹게 되지요. 여기서 청양 육칼도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그리고 잔치국수는 계란 고명이 이색적이었어요. 마치 면처럼 고명이 올려져 있었는데, 식감이 매우 독특했습니다.

 

육전은 비린맛도 없었고, 소스가 일품이었어요. 정말 질리지 않게 잘 먹었고, 저희 아이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