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음료

한국수제맥주 구미호RELAX. 상큼하거나 그저 그렇거나.

반응형
깔끔한 피니쉬와 기분 좋은 레몬그라스 향을 담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맥주입니다.
-상품 정보에서.

 

3캔에 9,900원 하는 한국수제맥주 중에 [구미호 RELAX]맥주를 들여왔습니다. 독특하게 생긴 맥주로, 상품만을 봤을때 크게 맛이 생각나지 않아 더 궁금했습니다. 까보니 이도저도 아니었습니다. 정말 이런게 '데일리 맥주'라는 것인가 봅니다. 

 

우리가 자주 마시는 한국수제맥주를 생각해봅니다. 맛을 생각하지 않고 디자인을 한 번 생각해주세요. 경복궁, 성산일출봉, 남산, 등등. 저마다 다른 디자인이지만 맛을 표현하는 그림은 선명합니다. 빨간색 지붕을 독특하게 강조한 경복궁 레드에일은 자몽의 쌉쌀한 맛이 뚜렷하게 나타나지요. 노을지는 성산일출봉의 풍경을 표현한 성산일출봉은 오렌지맛의 상큼한 시트러스를 느끼게 해줍니다. CU편의점에서 런칭한 '퇴근길'은 퇴근하고 집에가서 야식이랑 먹기 딱좋은 맥주이기도 합니다. 제가 사진을 찍어놓은게 없어서 따로 올리진 못했지만, 편의점에서 맥주 골라보신 분들이라면 어느정도 납득은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 구미호 '데일리 맥주'라는 것은 도무지... 잘 모르겠습니다. 개성이 없습니다. 이만한 가격을 두고 경쟁할만한 맥주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차라리 카프리 맥주 정도 하다고 저는 생각이 듭니다. 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