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만화 웹툰 그래픽노블

스위트 홈 김칸비 황영찬의 콜라보로 완벽 스릴러. 넷플릭스 시리즈 제작도 확정!

반응형

2017년 하반기부터 2020년 지금까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중인 [스위트 홈]이 현재 단행본으로 세트 출간 되어있는 상황입니다. 참신한 괴물 케릭터와 강력한 스릴 서스펜스로 숨도 못쉬게끔 전달하는 파금력이 대단한데요. 매화 금요일마다 최상위권을 차지했고, 연재 막바지에는 총 조회수 5억뷰를 달성한 최강 웹툰입니다. 이 인기에 힘입어서 곧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도 제작이 확대되어 세간에 더 큰이슈를 받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제작에는 [태양의 후예] [도깨비]로 드라마 사의 획을 그은 이응복 감독이 총연출을 맡게 됩니다. 

 

 

웹툰 [스위트 홈]은 폐쇄된 공간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욕망들이 들끓어올라 기괴하게 변해버린 괴물들의 싸움을 담고 있습니다. 은둔형 외툴이인 주인공 차현수는 어느날 '인간 괴물화 사태'를 맞닥드리게 됩니다. 갖가지 해괴망측한 괴물들은 그저 욕망만을 갖고 차현수를 공격하려고 하는데요. 

 

과거의 차현수는 사고로 가족을 모두 잃고, 작고 낡은 아파트로 이사를 갑니다. 아파트의 이름은 [그린 홈]. 성격은 내성적이고 은둔형이어서, 집 밖에 나가지 않고 살아남으려면 가족들이 남긴 2천만 원으로 평생 살아야하는 상황입니다. 만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차현수는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만화 한 편을 보고 죽기로 다짐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아파트에서 이상한 소음이 들리고, 복도는 난잡하기 그지없습니다. 그리고 이웃집에 여자가 갑자기 기괴한 괴물로 변해버린 순간을 목격하고 말죠. 도대체 세계에서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스위트 홈 만화 중에서 출처.

 

현재 단행본을 세트로 구매시 초판 한정으로 괴물 포토카드 3장을 사은품으로 주고 있습니다. 매화 네이버 웹툰에서 즐겨보셨던 관객이라면 당연히 구매하셨을테지만, 네이버 웹툰을 통해 관람 후에 단행본을 즐겨찾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무서워서 쩔쩔 메다가 어느새 여기까지 와버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