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미리 사두세요! 휴마시스 코비드 19 홈 테스트 2개로!

반응형

며칠전에 자고 일어났는데 머리가 너무 무겁고 숨이 가빠올랐었다. 갑작스런 호흡곤란으로 변기통에 가서 설사를 하고 열이 올라서 헤롱헤롱거렸는데, 아들 어린이집에 등원은 시켜야겠어서 부랴부랴 등원은 시켰다. 

 

필자는 그때까지만 해도 이런 몸의 증세가 코비드의 증세가 아니라 그냥 잠을 잘못잤겠거니 생각했었고, 그래서 집 정리를 한 다음 유상소운동등의 몸을 깨우는 운동을 좀 했더랬다. 

 

그런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열은 더 높아지더니 급가야 39.0도로 올랐다. 그럼에도 정신은 멀쩡했고 머리만 좀 무겁다 할 뿐이지, 오한이나 기타 기침 가래가 없었다. 참 신기하고 이상해서 갸우뚱거리다가 그만 그제서야 이것이 코비드가 아닐까 번뜩 정신이 든 것이다. 

요즘 각 구청의 보건소에 코비드 검사를 하려면 줄서 있어야한다. 굉장히 오랜시간동안 많은 사람들이 선별진료소에서 기다리고 있고, 또 진료소 내지는 확인소가 오후6시 까지 제한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주말이나 밤 늦은 시간에는 내가 몸이 아파도 어떻게 확인할 방법이 없다. 그럴때 이런 휴대기기 하나 가정집에 장만해두면 좋다. 물론 근처 약국에서도 손쉽게 구할 수 있으나, 쿠팡이 훨씬 저렴한 가격이다. 실제 약국에서는 17,000원 정도였으나, 쿠팡에서는 같은 갯수에 10,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었다. 

 

지금 당장 열이 없고 무난하다 하더라도, 건강은 언제 적신호가 오게 될 지 모른다. 게다가 코비드는 호흡기 질환인 만큼 내가 아무리 조심한다 하더라도 재수없으면 걸릴 수 있다. 항상 대비해두는 것이 좋다. 또한 검사시에 무효검사판정이 나올 수 있고, 재검할 시에 썼던 물건을 재사용하면 정확한 결과를 도출할 수 없으니, 2개 3개 함께 들어간 제품을 추천하고 싶다. 아래의 링크에서 구매할 경우 작성자에게 일정금액이 지급될 수 있다. 

 

휴마시스 코비드 19 홈 테스트 2개입, 1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