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더드림 딸기농장 체험. 아쉽지 않은 딸기따기

반응형

더드림 딸기농장

더드림 딸기농장은 남양주 근교에 있는 농장이예요. 저희는 금요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그러나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지 모르겠고, 또 5인이상 집합금지 때문에 사람이 주말에 있을지 짐작되지 않아요. 하지만 더드림 농장 말고도 넓은 부지에 딸기농장이 매우 많고, 전부 체험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요. 때문에 웬만해서는 북적거리지 않을것이라는 제 예상이예요.

 

주차

말씀드렸다시피 매우 넓은 부지여서 주차공간 또한 넓고요. 다만 예약을 하고 방문할 경우 지도가 주차장을 애매한 곳으로 가리킬 수 있으니 예약할 때의 농장주분께서 주시는 약도에 따라 주차하시는 것이 좋아요.

조안 유아숲 체험원
딸기 따는 중
더드림 딸기농장에서 딴 딸기들
SNS 후기 이벤트를 하는 딸기농장 간판
각종 음료를 제공하는 딸기농장
어린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딸기농장

 

철판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딸기농장

후기

딸기체험 자체가 아이와 함께하는 구간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놀이기구가 참 많았던 것 같아요. 그림책과 트렘펄린 등등 키즈카페를 방불케할 여러 놀이기구들 덕분에 우리아이도 지루함 없이 잘 놀다 갑니다. 

딸기를 딸 땐 벌들이 많았지만 벌들은 직접 건들지 않는 이상 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이가 굉장히 무서워해서 아이가 딸기를 따진 않았어요. 다 부모가 땄죠. 

체험으로 철판 아이스크림을 만들거나 딸기잼을 만드는 체험을 추가 비용을 지불해서 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철판 아이스크림만 했는데,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었어요. 딸기잼 체험도 했으면 좋았겠다 싶었어요. 

 

평창 휘닉스 콘도에서 곤돌라 탑승, 와인 마리아주 후기 리뷰.

경기도 양주 가나아트파크, 아이와 하루종일 놀 수 있는 곳.

남양주 산들소리수목원 별내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추천.(서울 근교 수목원)

옥천수생식물학습원,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수생식물원은 어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