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리

닭가슴살요리, 또띠아로 샌드위치는 어때요. (간단간단!)

반응형

이 레시피는 어느 서적이나 인터넷을 전혀 보지 않았습니다. 또띠아 샌드위치를 두어 번 정도 만들어본 경험으로, 이래저래 만들면 맛있겠다 싶어서 이것저것 넣어놓고 만들어봤습니다. 

반드시 필요한 식재료는?

또띠아가 냉동되어있다면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지 않고 녹여줍니다. 너무 바삭하게 하지 않도록 합니다. 그리고 양상추, 닭가슴살, 피자치즈, 토마토홀, 올리브, 파마산 치즈 등을 올려놓고 또띠아를 접어줍니다. 많은 재료가 들어가지만 이 중에서 꼭 들어가야 할 재료는 닭가슴살, 피자치즈, 토마토홀입니다. 나머지는 부가적인 것이고 맛을 더 풍요롭게 해 주니, 참고하세요. 

 

이날 저는 새싹보리와 파인애플, 사과를 믹서해서 사과주스를 함께 먹었습니다. 또띠아는 커피와 마셔도 아주 행복한 브런치가 되지요. 

 

씨 없는 올리브와 홀 토마토 추천!

제가 사용했던 토마토홀과 올리브입니다. 올리브는 구매하실때 씨를 뺀 상태인지 꼭 확인하세요. 씨를 빼지 않은 통 올리브를 사용하다가는... 너무 번거롭습니다. 홀토마토는 토마토를 따로 으깨거나 삶아도 되지 않아서 파스타나 각종 피자 요리를 할 때에 매우 간편합니다. 하다못해 식빵에 둘러 먹어도 건강한 맛이 나죠. 일반 케쳡처럼 새콤달콤한 맛이 질릴 때는 홀 토마토에도 도전해보세요. 당류도 적고, 좀 더 건강한 느낌입니다. 

 

건강한 닭가슴살 또띠아! 

접어놓은 또띠아를 약불로 천천히 굽다 보면 안에서 피자치즈가 녹아서 닭가슴살에도, 양상추에도 들어가고, 올리브에도 살포시 젖어서 피자를 먹는 연상을 하게 합니다. 와이프가 오늘도 엄지를 들었네요. 닭가슴살을 투박하게 썰어서 좀 미관상 점수가 내려갔지만, 그래도 맛은 문제없는 또띠아 닭가슴살 요리였습니다. 

 

또 유익한 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