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음료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맛 리뷰 비추천 이유.

반응형

아이스크림이 왜 안 시원해?

근처 24시 무인 아이스크림 판매점에 찰떡 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 맛이 있는 것을 봤다. 아이스크림인데, 맵고, 떡볶이 맛이라니. 사면서도 벌써 궁금한 맛이었다. 아이스크림을 본디 상상해보면 시원해야 정상 아니던가. 그런데 치즈맛도 있고, 전혀 불균형적인 맛이 궁금했던 것이다.  

후기

일단 한 입 베어물 고나니 깜짝 놀랐다. 시원한 찰떡의 느낌과 함께 맵고 알싸한 느낌이 전해져 온 것이다. 갑자기 얼굴이 벌겋게 달아오르면서 함박웃음을 지었다. 와. 이렇게 별다른 맛이 세상에 있구나. 하면서 깔깔 웃었다. 먹으면 먹을수록 참 세상 신기한 맛이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아마 저 아이스크림 안에 들어간 알알이 박힌 빨간 점 때문에 매운맛이 있는 거겠지 생각이 들었다. 

 

한 개 먹으니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두 개째 먹는 것은 좀 곤란했다. 매운 아이스크림에 대한 거부감이랄까. 색다른 맛에 대한 도전을 느끼고 싶다면 도전할 만 하지만 이 맛이 맛있다고는 못 느끼겠다. 이걸 먹고 나서도 왠지 아이스크림을 먹은 것 같지 않아서 필자는 메로나를 하나 더 사 와서 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