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아티스트&음반

미스터트롯usb 다운받지 않고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부모님 소소한 선물 추천)

반응형

 

미스터트롯 음원을 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TV에서도 재방송을 끊임없이 하고 있고, 휴게소 여기저기에서도 미스터트롯의 트로트가 구성지게 들려온다. 사실 나는 미스터트롯을 보진 않았지만, 아버지와 어머니가 계속 시청하시고 따라부르시곤 해서 당신에게 앨범을 선물할까 생각하던 중이었다. 

 

사진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하며, 파트너쉽으로 인한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앨범을 선물하자면 CD 플레이어가 필요하다. CD플레이어야 사면 그만이고, 집에 있는거 구석구석 돌아다녀 찾아서 먼지털고 들으면 그만이고, 자동차에서 CD플레이어를 통해 들을수도 있겠다만, 모든 방법이 고생을 바라는 일이겠다. 컴퓨터에도 USB를 넣을 수 있고, 텔레비전에도 USB를 꼽을 수 있고, 심지어 차량에도 꼽을 수 있으니, 여러모로 요즘시대엔 USB로 담긴 앨범이 낫다고 볼 수 있다. 

 

혹자는 그냥 USB사서 음원을 담으면 되지 않냐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입장바꿔 생각해보자. 누가 당신에게 앨범을 사준다고 방탄소년단 앨범 음원을 USB에 담아주길 원하는가? 아니면 부클릿이 포함된 고급진 사진첩이 함께 담긴 앨범을 받길 원하는가. 부모님도 똑같다. 웬만하면 고급진 정보가 담기고 애착이 생긴 아티스트가 멋지게 사진으로 담긴 앨범을 더 좋아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