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슈퍼마리오 맥도널드 해피밀! 추억의 장난감 소환.

반응형

2020년 10월 8일부터 공개된 맥도널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장난감을 얻기 위해 아들과 함께 맥도널드에 방문했습니다. 10월 8일부터 마리오와 피치공주 빙고 게임, 마리오와 루이지 테이블 하키, 피치 공주 후프 게임, 마리오 블록 쌓기. 10월 22일부터는 별 잡기 게임, 피치 공주 달리기 게임, 슈퍼마리오 큐브, 점프하는 요시. 이렇게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해피밀은 3,800원에 감자튀김과 햄버거, 탄산음료를 제외한 간단한 음료를 세트로 받고 장난감을 선택할 수 있는 구성입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음식과, 재미있는 장난감이 함께하는 세트이죠. 게다가 슈퍼마리오라니. 별로 생각지도 않았던 해피밀에 갑자기 관심이 생겼던 저입니다. 사실 장난감 받으나 마나 상관없다고 생각했지만, 지난날 10월 8일 즈음에 마리오와 피치 공주 빙고 게임을 받아봤는데, 아이가 너무 즐거워해서 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아이는 바나나 소프트콘을 먹고 눈이 똥그랗게 되었었기에 요번에도 해피밀을 추가로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시켜 먹었습니다. 잘못된 오더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받게 된 저는 다시 하나 더 주문해서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추가 주문 했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격은 700원이었습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너무 흘려먹어서 일회용 스푼 하나를 요청했고, 오늘은 스품하나 있으니까 별 탈없이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클리어한 아들입니다. 게다가 오늘의 큐브 박스 아이템은 정말 집중도 잘하고 재미를 보더군요. 별 거 아닌 아이템 같지만, 이거 하나로 저도 부모로서 조금 재미있는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