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초음파세척기 안경닦기 리뷰, 코받침도 깨끗하게 해주네.

반응형

저는 안경을 쓰지 않습니다. 하지만 와이프가 안경을 쓰고 있죠. 렌즈를 주로 착용하고 다니는 와이프에게 눈피로하지말라고 말로만 얘기하다가, 본격적인 감동선물을 준비하려고 초음파세척기를 구매했습니다. 구매 후에 부재중인 와이프를 틈타서 한번 와이프의 안경을 세척해봤습니다. 결과는 만족입니다. 

 

EraClean 초음파 세척기

에라클린사는 샤오미의 협력업체라고 합니다. 따라서 샤오미의 제품을 구매하나 에라클린 제품을 구매하나 제품의 스펙은 같다고 할 수 있겠죠?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가장 후기도 좋고 별점도 많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3만원 초반대의 제품인데, 박스 개봉할때부터 샤오미의 간결함이 잘 나타난 것 같습니다. 

본체의 뚜껑을 열면 플라스틱 망이 있는데요. 본래 안경 세척으로 사용들 하시지만 때에따라 방수시계나 팔찌 같은 물품을 세척할때 쓰기 용이하도록 거치대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이로서 면도기나 기타 금속제품도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겠네요. 

 

사용설명서도 한글 사용설명서가 따로 동봉되어있었습니다. 처음 사용해보는 것이어서 특히 세척기에 직접 물을 분사하면 안된다는 것에 눈길을 줬네요. 세척용품이 따로 없고 물만 체워서 초음파로 세척해야하는 것도 매우 만족합니다. 

콧대에 푸른색 이끼 보이시나요? 집안에서 쓰는 안경이다보니 관리도 안되어있고, 어쩌다 아이가 밟거나 구부러뜨리면서 장난을 치기에 안경이 말도안돼는 꼴이 되었는데요. 이 청소용품을 구매하면서 와이프가 안경에 애착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틈만나면 세척도 하고 문데고 닦고 하네요. 처음보다 훨씬 콧대에 푸른이끼가 없어졌습니다. 사용회수가 잦아지면서 점점 없어지고 있는데 미처 사진은 못 찍었네요. 콧대만 청소하실 것이라면 미세공구를 사용하여 콧대 실리콘만 교체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이런 방법도 있다는 것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