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미스터펑 미니 막힌 곳 뚫어주는 탄산실린더 권총 강력 추천.

반응형

필자는 가정을 책임지는 사람이다. 설거지도 물론이요, 욕실 청소와 아이 목욕을 스스로 하는데, 이런 일들을 할 때마다 물이 안 내려가면 은근히 스트레스다. 웬만큼 경험해본 전업주부들은 다 알 것이다. 완전히 막힌 것이 아니라 스멀스멀 물이 내려가면 뚫기도 귀찮고, 안 뚫기도 애매해서 결국 시간을 내어 해결해야겠다고 차츰 미루게 된다는 것이다.

미스터 펑미니 구매

미스터펑미니 언박싱

필자가 미스터펑미니를 구매하게 된 것은 사용도가 주로 욕실 하수구와 싱크대이기 때문이다. 변기통이나 그밖에 넓은 구멍을 뚫으려고 한다면 미스터 펑미니가 아니라 미스터 펑(파란색)을 구매하길 바란다. 솔직히 별 차이는 없는 것 같다. 크기 차이가 있긴 한데, 이곳저곳을 데보니, 미스터 펑미니도 변기통에 들어가긴 하더라. 아래 링크에 들어가서 구매할 경우 작성자가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다.

 

미스터펑 미니 싱크대용 뚫어뻥 MR-997 + 탄산실린더 10p, 1세트

 

탄산 실린더? 신박한데?

탄산실린더가 10회 사용될 수 있도록 같이 온다. 미스터펑은 상단에 탄산실린더를 장착해서 탄산을 발사시키는 제품이라 파워가 강력했던 것이다. 탄산가스는 탄산음료 제작에 사용되는 식용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탄산실린더는 1회용이다. 사용한 실린더는 제사용 하지 않고 버리면 된다. 누가 이런 상상이나 했겠는가. 먹는 걸 갖고 장난치다가 대박 낸 상품이라 할 수 있겠다.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복잡할 것 같지만 의외로 간단하다. 뚫으려고 하는 배관 내에 물이 차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 물을 꼭 채워놓아야 탄산압벽이 제대로 가동하므로, 위아래 물이 꽉 차 있을 때 탄산실린더를 넣고 스위치를 누르면 펑 터지는 효과와 함께 기분 좋게 쑥 내려간다. 

 

봉수 패드 원리와 물넘침 방지홀 청소. 싱크대 막혔을때 주의사항,

욕실 하수구 캡 분리방법, 시원하게 머리카락 다 뜯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