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스커버리 보석 캐기 탐험 세트 후기 리뷰 (Discovery GEM Mining KIT)

반응형

저희 아이는 4살 남아입니다. 소근육 발달이 좀 더 나은 편이고, 집중력이 또래 아이들보다 좋은 편입니다. 이를 앞서 알린 이유는 장난감을 구매하시기 전에 연령을 체크하시라고 적어놓습니다. 

이번에 구매하게된 디스커버리 짐 마이닝 키트는 아이들이 보석 발굴을 체험할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8살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다고 박스에 적혀있긴 한데요. 부모가 옆에서 지켜보는 선에서 4살 아이는 끈질기게 돌을 파면서 스스로 10개의 보석을 쟁취할 수 있었습니다. 

구성품은 보석 캐는 블록과 끌 하나, 돋보기 하나, 가루 제거솔 하나, 핀셋 하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돈 보기로 보석을 구경하고, 끌로 계속해서 돌무더기를 파고, 가루가 많이 있어서 붓을 이용하여 서서히 윤곽을 보는 장난감입니다. 

처음에는 너무 어려워해서 아이가 도움을 요청했지만, 보석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니까 흥분하면서 끌로 마구 긁기 시작했습니다. 가루가 정말 많이 흩날리니까 같이 놀이를 하실 땐 분무기를 옆에 두고 물을 분사하면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니면 근처밖에 놀이터 같은 공터에서 하는 것도 좋겠지요. 

어찌나 집중력이 좋던지, 다음날 손이 아리진 않을까 싶은 걱정도 있었습니다. 약 30분동안 혼자서 작은 끌을 잡고 이리 파고 저리 파고 하는 모습이 대단했습니다. 제가 도와줄 법도 하지만, 아이가 혼자 파서 보석에 애착을 가지면 좋겠다 싶어서 그냥 놔둔 것인데, 예상대로 아이는 직접 캔 보석이 매우 좋은가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