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사람하나 각성하기 이렇게 쉬운 포션.

반응형

밤낮이 일정하지 않고 식사때도 일정하지 않으며 밤마다 야식으로 폭식하고 술마시기 바쁜 사람. 또는 그런거 잘 안하고 술도 안마시고 담배도 안피우는데 항상 만성피로인 사람. 그런 사람이라면 이 비타민제에 주목하셔야합니다. 바로 오쏘몰 이뮨(orthomol immon) 멀티비타민 제품입니다. 

 

예전에 한 달치 용량의 오쏘몰을 구매한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남녀구분해서 복용할 수 있는 형태였는데요. 이번에 할인가로 일곱캡슐만 파는 형태가 나와서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맛은 약간 오렌지맛의 진액인데요. 추가로 캡슐 위에 호일을 깨고 알약 두 알을 섭취하는 형식입니다. 이거 한 번 먹으면 오늘은 살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전날 아무리 늦게 남을 자더라도 정해진 시간에 알람을 듣고 벌떡 일어나게 되더군요. 마치 잘 지어진 한약을 먹은 느낌이랄까요.

 

첨가물품 목록을 봐주시죠. 지구를 갈아넣은 것 같은 느낌 아닌가요. 엄청난 영양소에 감탄을 했습니다. 여기에 직장인들이 자주 먹는다던 홍삼스틱도 같이 섭취하면 좋다고해서 그리 해봤습니다. 효과가 엄청납니다. 하여 타 사이트에서 주워본건데, 일주일간 복용을 했다면 또 일주일은 기간을 둬야한다고 하더군요. 너무 자주 마시면 면역이 되어 각성을 느끼지 못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피로에 지친 몸을 오쏘몰로 회복해보세요. 

반응형

댓글